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HOME런던

[런던 출발]3355버스 런던-옹플뢰르-몽생미셸-루앙-런던 2박3일투어(호텔불포함)  

  • 담당자 :3355버스
  • 연락처 :-
  • 이메일 :info@3355bus.com

가격정보 및 예약하기※ 예약하실 '상품 행사명'을 선택해주세요.* 1인 요금 기준

상품 행사명 여행기간 성인 유스 아동
런던-옹플뢰르-몽생미셸-루앙-런던 2박3일투어(호텔불포함) 무박 471유로 465유로 330유로
이용특전 및 참조사항
[상품소개]
영국만으로는 1% 모자란 당신의 여행을 채워줄 단 하나의 상품! 영국에서 출발해 옹플뢰르, 몽생미셸, 루앙까지 보고 올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일정!
본 상품은 런던에서 출발해 프랑스 옹플뢰르, 몽생미셸, 루앙을 구경하고, 다시 런던으로 돌아오는 2박3일 일정의 투어상품입니다.

시간은 없는데, 이곳 저곳 효율적으로 다니고 싶다면? 드라이브 가고 싶은데, 렌터카를 빌리기엔 부담스럽다면?
근교여행, 가고는 싶은데 한 곳만 다녀오기 아쉽다면?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여행지, 여태 가이드 투어로만 다녀오셨다구요?

그런 분들께는 3355버스가 딱! 

대중교통 타며 힘들게 여행하지 마시고, 3355버스와 함께 편하게 이동하세요.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드라이브 가는 기분으로 떠나는 여행!


[3355버스 런던-브뤼헤 상품의 자랑!]
★ 하나, 대중교통으로 가기 쉽지 않은 루트를 드라이브 가듯 편하게 연결해드립니다. 
- 대중교통으로 파리에서 몽생미셸을 가려면, 파리-렌 구간을 기차를 타고 또 렌에서 버스로 환승해서 가야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또 돈대로 쓰고 대중교통을 타고 가는 것 보다, 3355버스를 타고 가면 한번에, 편안하게 간다는 사실! 가는 길에 옹플뢰르, 루앙 자유관광은 보너스랍니다 :)
★ 둘, 남들은 쉽게 타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영국-프랑스간 차량용 해저터널)을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 유로스타 런던-파리 구간의 왕복티켓 가격이 한화로 약 20만원이 넘는다는 사실!(*2019년 7월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표로 검색), 혹시 알고 계셨나요?  3355버스 상품을 통해서 다른 여행객들은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고,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셋, 체류지에서의 전 일정 자유일정 상품으로,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계획을 세워보세요.
- 정해지지 않은 일정으로, 여행지에서의 계획을 내 마음대로 세워보세요. 짜여진 일정대로 움직이고 남들과 똑같은 여행은 이제 그만! 3355버스와 함께 색다르고 오직 하나뿐인 여행을 만끽하세요.

[상품일정]

[1일]
|런던 (06:00) / 노보텔 런던 웨스트 앞(미팅포인트)

노보텔 주차장 입구 앞에서 3355버스 한국인 기사 미팅 후 출발합니다. 지하철 파란색 Picadilly line  혹은 녹색 District line을 타고, Hammersmith여게서 하차하신 뒤 도보로 약 5분정도 걸어오시면 미팅 포인트 도착이 가능합니다.
*교통요금 2.4파운드는 Zone 1 & 2 내 이동 기준입니다.
-
|유로터널 이용(포크스톤-칼레) / [09:30 AM 기차]
유로터널을 통 도버해협을 건너 영국 Folkestone에서 프랑스 Callais로 이동합니다. 유로스타와는 다른 색다른 해저터널 경험, 절대 놓치지 마세요. 교통비 또한 낭비하지 마세요! 한화로 인당 런던-파리구간 왕복 약 20만원이 넘는 (*2019년 8월 2일 금요일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표로 검색) 유로스타보다, 3355버스 상품을 통해 다른 여행객들은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고,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옹플뢰르(14:00~16:00 예정)
인상파 화가들을 불러모은 매혹적인 세느강 하구의 항구도시 옹플뢰르. 모네, 뒤피, 드랭, 쿠르베 등 인상파 화가들의 고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 많은 인상파 화가들이 화폭에 옹플뢰르의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18세기 노르망디의 매력을 한껏 품은 화가들의 팔레트같은 다채로운 건물들 사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 영화 남과 여의 촬영지기도 했던 옹플뢰르에서 그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목격하세요 :)

-
|몽생미셸(18:30 예정)
몽생미셸에 도착한 후 자유일정을 가집니다. 몽생미셸은 야경으로도 유명하다는 사실! 분홍색으로 빛나는 하늘을 뒤로한 채 빛나는 몽생미셸을 구경하면 한 없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옹플뢰르에서 차 한잔 하고, 몽생미셸에서의 야경을 구경하며 보내는 하루! 

몽생미셸은 미카엘의 계시로 약 800여년의 긴 시간동안 건축된 수도원이 있습니다. 몽생미셸은 프랑스 북서쪽 노르망디 해변에 위치한 작은 섬(화강암질의 작은 바위산)으로 만조때가 되면 섬 주변을 물이 차올라 주변이 물에 잠겨 섬처럼 보이는데요. 몽생미셸의 뜻 역시 기독교와 관련이 있는데 대천사 미카엘이 이곳에 수도원을 지으라는 계시로 '성 미카엘의 산'이라는 뜻입니다. 지리적인 요건 때문에 수도원 이전에는 요새와 감옥으로 사용되었는데 입구부터 긴 계단이 기다리도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노르망디 겟벌이 끝없이 펼쳐져 멋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 이밖에 회랑, 예배당 등이 있습니다. 수도원 전체가 고딕양식으로 건축되어 있어 고딕양식의 진수를 볼 수 있습니다.
-
[2일]
|몽생미셸 ~ 생말로 투어(옵션) (10:00~11:30 예정) / 옵션 미션택시 몽생미셸 전일 자유일정
몽생미셸에서 9시에 미팅 후 출발해 해적의 도시 생말로로 오전 투어를 떠납니다. 단, 여기서도 자유일정이라는 사실 절대 잊지 마세요 :)세계에서 가장 조수간만의 차가 큰 해변 중 하나인 생말로는 몽생미셸을 찾는 관광객들이라면 빠지지 않고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성채도시인 만큼 아름다운 해변과 맞물려있는 성벽을 따라 걸으면서, 오늘 하루정도는 해적처럼 자유로운 시간을 누려보세요.

※ 해당 일정은 옵션으로,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상품입니다. 반드시 추가구매 혹은 옵션구매를 해주세요.
※ 생말로 투어를 선택하지 않으시면, 몽생미셸 전일 자유일정이 가능합니다.
-
[3일]
몽생미셸 인포메이션 센터 앞(미팅포인트) (09:00)

몽생미셸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 앞에서 3355버스 한국인 기사 미팅 후 출발합니다.
-
|루앙(12:00~14:30 예정)
마르세이, 르아브르, 덩케흐크, 생나제흐와 함께 프랑스의 5대 항구도시로 손꼽히는 루앙! 파리에서 제작한 ‘자유의 여신상’을 분해하여 기차로 싣고와서 미국으로 보낸 곳이 바로 이 곳 루앙항구입니다. 사실, 바다가 아니고 강임에도 불구하고 번성했던 곳이기도 한데요. 2차세계대전의 집중 폭격에도 불구하고 몇몇 유적들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특히 잔다르크가 처형 당한곳으로 잘 알려진 루앙. 성당을 뒤로하고 ‘큰시계 거리’를 지나면서 시계탑 주변으로 중세 보건주의시대때 지어진 목재가옥들을 지나면 잔다르크가 화형 당했던 옛 시장터에 교회와 조각상이 서 있습니다. 백년전쟁 당시 잔다르크는 꽁피에뉴 성에서 부르고뉴 지방의 사람들에게 포로로 잡혀 영국군에게 금화 1만냥에 팔려서 1431년 2월21일부터 3개월 동안 종교재판을 받고 이교도 판정을 받아 시장터에서 1431년 5월30일 화형을 당합니다. 역사와 예술이 살아숨쉬는 루앙에서의 여유를 놓치지 마세요 :)

-
|유로터널 이용(칼레-포크스톤) / [18:30 PM 기차]
유로터널을 통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 Callais에서 영국 Folkestone으로 이동합니다. 유로스타와는 다른 색다른 해저터널 경험, 절대 놓치지 마세요. 교통비 또한 낭비하지 마세요! 한화로 인당 런던-파리구간 왕복 약 20만원이 넘는 (*2019년 8월 2일 금요일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표로 검색) 유로스타보다, 3355버스 상품을 통해 다른 여행객들은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고,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런던(20:00 예정)
런던 도착 후 해산합니다. 3355버스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셨길 기원합니다!


[미팅포인트 안내]

- 시간: 오전 06시
- 장소: 호텔 노보텔 런던 웨스트(Hotel Novotel London West) 앞(해머스미스 역 근처) 미팅 후 출발
- 주소: Hammersmith International Ctre 1, Shortlands, Hammersmith, London W6 8DR
※ 3355버스의 안내(본문 참고 부탁드립니다.)를 따라 오시거나, 구글맵에 '호텔 노보텔 런던 웨스트' 혹은 알려드린 주소를 검색하시면 해당 미팅포인트가 나옵니다.

[요금안내]
- 성인(만 27세 이상 ~)
- 유스(만 13세 이상 ~ 만 26세 이하)
- 아동(만 12세 이하 ~)
포함사항
- 유로터널 비용
- 전구간 차량비용
- 유류비 및 주차비용
- 대형 혹은 미니 럭셔리 버스  (단 7인 미만은 밴 차량으로 운행)
불포함사항
- 식사비
- 숙박비
- 2일차 옵션(몽생미셸-생말로)요금 기본요금에 불포함
- 각종 입장료(박물관, 미술관 등)
- 기타 개인경비
유의사항
[유의사항]
- 미팅 시각에 늦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투어 가이드가 없는 단순 운행 상품입니다. (가셔서 뭐할지, 계획 세우시는 거 잊지 마세요 ????)
- 안전하고 원활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유아용 카시트 및 캐리어 소지 가능하며, 유아용 카시트가 필요시 미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 7일 전까지 최소출발인원 2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지상황에 따라 일정의 유동적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전 일정 자유일정이므로, 관광지에 대한 아주 간단한 설명만을 해드립니다.
-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일정입니다.
- 호텔이 포함되지 않은 일정입니다. 숙소는 개별 예약 혹은 숙소 포함 상품으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 2일 일정 중, 몽생미셸-생말로 투어 희망시, 옵션에서 몽생미셸-생말로 상품 포함 옵션으로 선택 후 예약 진행해주세요. 미선택시, 2일 일정은 전일정 자유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출발일자]
매주 월, 목요일 출발합니다.

[취소/환불규정]
취소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투어 출발일로부터 14일 전에 취소시, 투어 비용의 50% 청구
- 투어 출발일로부터 5일 전에 취소시, 투어 비용의 70% 청구
- 투어 출발일로부터 3일 전부터, 투어 비용의 100%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