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HOME런던

[런던 출발]3355버스 런던-옹플뢰르-몽생미셸 당일 투어  

  • 담당자 :3355버스
  • 연락처 :-
  • 이메일 :info@3355bus.com

가격정보 및 예약하기※ 예약하실 '상품 행사명'을 선택해주세요.* 1인 요금 기준

상품 행사명 여행기간 성인 유스 아동
런던-옹플뢰르-몽생미셸 무박 295유로 289유로 206유로
이용특전 및 참조사항
[상품소개]
영국만으로는 1% 모자란 당신의 여행을 채워줄 단 하나의 상품! 영국에서 출발해 옹플뢰르, 몽생미셸, 루앙까지 보고 올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일정!
본 상품은 런던에서 출발해 프랑스 옹플뢰르, 몽생미셸, 루앙을 구경하고, 다시 런던으로 돌아오는 2박3일 일정의 투어상품입니다.

시간은 없는데, 이곳 저곳 효율적으로 다니고 싶다면? 드라이브 가고 싶은데, 렌터카를 빌리기엔 부담스럽다면?
근교여행, 가고는 싶은데 한 곳만 다녀오기 아쉽다면?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여행지, 여태 가이드 투어로만 다녀오셨다구요?

그런 분들께는 3355버스가 딱! 

대중교통 타며 힘들게 여행하지 마시고, 3355버스와 함께 편하게 이동하세요.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드라이브 가는 기분으로 떠나는 여행!


[3355버스 런던-몽생미셸 상품의 자랑!]
★ 하나, 대중교통으로 가기 쉽지 않은 루트를 드라이브 가듯 편하게 연결해드립니다. 
- 대중교통으로 파리에서 몽생미셸을 가려면, 파리-렌 구간을 기차를 타고 또 렌에서 버스로 환승해서 가야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또 돈대로 쓰고 대중교통을 타고 가는 것 보다, 3355버스를 타고 가면 한번에, 편안하게 간다는 사실! 가는 길에 옹플뢰르 자유관광은 보너스랍니다 :)
★ 둘, 남들은 쉽게 타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영국-프랑스간 차량용 해저터널)을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 유로스타 런던-파리 구간의 왕복티켓 가격이 한화로 약 20만원이 넘는다는 사실!(*2019년 7월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표로 검색), 혹시 알고 계셨나요?  3355버스 상품을 통해서 다른 여행객들은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고,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셋, 체류지에서의 전 일정 자유일정 상품으로,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계획을 세워보세요.
- 정해지지 않은 일정으로, 여행지에서의 계획을 내 마음대로 세워보세요. 짜여진 일정대로 움직이고 남들과 똑같은 여행은 이제 그만! 3355버스와 함께 색다르고 오직 하나뿐인 여행을 만끽하세요.

[상품일정]

[1일]
|런던 (06:00) / 노보텔 런던 웨스트 앞(미팅포인트)

노보텔 주차장 입구 앞에서 3355버스 한국인 기사 미팅 후 출발합니다. 지하철 파란색 Picadilly line  혹은 녹색 District line을 타고, Hammersmith여게서 하차하신 뒤 도보로 약 5분정도 걸어오시면 미팅 포인트 도착이 가능합니다.
*교통요금 2.4파운드는 Zone 1 & 2 내 이동 기준입니다.
-
|유로터널 이용(포크스톤-칼레) / [09:30 AM 기차]
유로터널을 통 도버해협을 건너 영국 Folkestone에서 프랑스 Callais로 이동합니다. 유로스타와는 다른 색다른 해저터널 경험, 절대 놓치지 마세요. 교통비 또한 낭비하지 마세요! 한화로 인당 런던-파리구간 왕복 약 20만원이 넘는 (*2019년 8월 2일 금요일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표로 검색) 유로스타보다, 3355버스 상품을 통해 다른 여행객들은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유로터널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고,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옹플뢰르(14:00~16:00 예정)
인상파 화가들을 불러모은 매혹적인 세느강 하구의 항구도시 옹플뢰르. 모네, 뒤피, 드랭, 쿠르베 등 인상파 화가들의 고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 많은 인상파 화가들이 화폭에 옹플뢰르의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18세기 노르망디의 매력을 한껏 품은 화가들의 팔레트같은 다채로운 건물들 사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 영화 남과 여의 촬영지기도 했던 옹플뢰르에서 그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목격하세요 :)

-
|몽생미셸(18:30 예정)
몽생미셸에 도착한 후 자유일정을 가집니다. 몽생미셸은 야경으로도 유명하다는 사실! 분홍색으로 빛나는 하늘을 뒤로한 채 빛나는 몽생미셸을 구경하면 한 없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옹플뢰르에서 차 한잔 하고, 몽생미셸에서의 야경을 구경하며 보내는 하루! 

몽생미셸은 미카엘의 계시로 약 800여년의 긴 시간동안 건축된 수도원이 있습니다. 몽생미셸은 프랑스 북서쪽 노르망디 해변에 위치한 작은 섬(화강암질의 작은 바위산)으로 만조때가 되면 섬 주변을 물이 차올라 주변이 물에 잠겨 섬처럼 보이는데요. 몽생미셸의 뜻 역시 기독교와 관련이 있는데 대천사 미카엘이 이곳에 수도원을 지으라는 계시로 '성 미카엘의 산'이라는 뜻입니다. 지리적인 요건 때문에 수도원 이전에는 요새와 감옥으로 사용되었는데 입구부터 긴 계단이 기다리도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노르망디 겟벌이 끝없이 펼쳐져 멋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 이밖에 회랑, 예배당 등이 있습니다. 수도원 전체가 고딕양식으로 건축되어 있어 고딕양식의 진수를 볼 수 있습니다.
-
[2일]
|몽생미셸 ~ 렌 역 트랜스퍼(옵션)(14:00)
트랜스퍼 옵션 선택 시, 몽생미셸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 앞에서 3355버스 한국인 기사 미팅 후 출발합니다. 픽업 후 Rennes 역에 내려드립니다. 몽생미셸에서 파리까지 번거롭게 가지 마시고, 렌에서 편하게 기차타고 이동하세요 :)


[미팅포인트 안내]

- 시간: 오전 06시
- 장소: 호텔 노보텔 런던 웨스트(Hotel Novotel London West) 앞(해머스미스 역 근처) 미팅 후 출발
- 주소: Hammersmith International Ctre 1, Shortlands, Hammersmith, London W6 8DR
※ 3355버스의 안내(본문 참고 부탁드립니다.)를 따라 오시거나, 구글맵에 '호텔 노보텔 런던 웨스트' 혹은 알려드린 주소를 검색하시면 해당 미팅포인트가 나옵니다.

[요금안내]
- 성인(만 27세 이상 ~)
- 유스(만 13세 이상 ~ 만 26세 이하)
- 아동(만 12세 이하 ~)
포함사항
- 유로터널 비용
- 전구간 차량비용
- 유류비 및 주차비용
- 대형 혹은 미니 럭셔리 버스  (단 7인 미만은 밴 차량으로 운행)
불포함사항
- 식사비
- 숙박비
- 2일차 옵션(몽생미셸 - 렌 트랜스퍼)요금 기본요금에 불포함
- 각종 입장료(박물관, 미술관 등)
- 기타 개인경비
유의사항
[유의사항]
- 미팅 시각에 늦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투어 가이드가 없는 단순 운행 상품입니다. (가셔서 뭐할지, 계획 세우시는 거 잊지 마세요 ????)
- 안전하고 원활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유아용 카시트 및 캐리어 소지 가능하며, 유아용 카시트가 필요시 미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 7일 전까지 최소출발인원 2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지상황에 따라 일정의 유동적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전 일정 자유일정이므로, 관광지에 대한 아주 간단한 설명만을 해드립니다.
-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일정입니다.
- 호텔이 포함되지 않은 일정입니다. 숙소는 개별 예약 혹은 숙소 포함 상품으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 몽생미셸-렌 트랜스퍼 옵션 희망시, 포함 옵션으로 선택 후 예약 진행해주세요. 미선택시, 첫날 몽생미셸 도착 후 투어가 종료됩니다.

[출발일자]
매주 월, 목요일 출발합니다.

[취소/환불규정]
취소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투어 출발일로부터 14일 전에 취소시, 투어 비용의 50% 청구
- 투어 출발일로부터 5일 전에 취소시, 투어 비용의 70% 청구
- 투어 출발일로부터 3일 전부터, 투어 비용의 100% 청구